<--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 진주여행코스 레일바이크
본문 바로가기
여행

진주여행코스 레일바이크

by                         2017. 8. 2.
반응형

진주 레일바이크 여행

 

 

 

어쩌다가 진주에 놀러간적이 있었어요. 그 때 자차가 없었던 터라 대중교통을 타고 돌아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진주가 경남에 있는 지역이라는 건 알고 있었는데 가본건 처음인것같아요. 온 김에 진주에는 레일바이크가 여행코스로는 유명하다고 해서 기어코 택시타고 레일자전거 맛보러 갔었네요.

 

 

생각보다 외진곳에 있어서 택시비도 10,000 넘게 나왔던 걸로 기억하네요. 사람은 많았어요. 줄 서서 기다리다가 너무 심심해서 먹을것도 좀 사서 먹으면서 기다릴 정도였으니까요.

 

 

 

레일 바이크 타면 처음에 긴 동굴을 하나 통과하는데 진짜 시원해요. 바람이 잘 통하는 곳인가봐요. 사진처럼 동굴을 나갈 때 쯤엔 예쁜 숲길이 나온답니다. 옛날 추억이 떠오르네요. 다시 한번 가고싶네요. 가게 된다면 꼭 자차를 가지고 가야겠어요.

 

 

 

 

중간 중간에 터널들이 하나씩 있어요. 안에는 각기 다른 컨셉으로 꾸며놨더라구요. 위 사진은 천장에 귀신이 메달린 사진이에요. 다른 터널엔 LED로 화려하게 그림을 그려놓은 터널도 있었어요.

 

 

 

레일 바이크 다타고 내려왔던 계단을 다시 올라가기 전에 찍은 마지막 사진이에요. 생각보다 커플도 많이 왔었고, 가족끼리도 많이 왔는데 여자분들이나 아이들이 많이 좋아할만한 여행 코스라고 생각되네요. 물론 남자들은 지겨워할거란 소리는 절대 아니에요. 저도 재밌었거든요. 다음에 꼭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덕 강구항 수산 시장 방문기  (0) 2017.08.04
포항 해맞이공원 여행  (0) 2017.08.04
진주여행 유등축제  (0) 2017.08.03
진주여행 진양호 공원  (0) 2017.08.03
포항 해맞이 광장 가는 길  (0) 2017.08.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