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 오사카 라피트 시간표 안내
본문 바로가기
일상꿀팁

오사카 라피트 시간표 안내

by                         2017. 9. 19.
반응형

 

오사카 라피트 시간표 안내

 

많은 사람들이 일본 여행지로 많이 선택하는 오사카, 아무래도 단체로 관광투어를 가는 경우 가이드 해주시는 분이 따로 계시거나 여행관광사에서 오사카 호텔 및 숙박업소, 관광코스, 왕복 비행기표, 식사 등 모두 준비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지만 개인 혹은 여러명이서 자유여행을 가는 경우에는 이 모든 것을 하나하나 준비해야 하는데요.

 



생각보다 꼼꼼하게 준비해야만 여행을 직접가서 고생을 안하게 된답니다. 특히나 오사카 여행을 하게되면 공항에 도착 후 난바역까지 가야하는데 물론 이용가능한 대중교통은 많습니다. 그 중에 오늘 소개해드릴 라피트가 있는데요. 독일어로 해석하면 매우빠른, 재빠른, 신속한이라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 오사카 간사이공항에 내리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교통수단 중 하나라고 하네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사이공항에서 난바역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수단인 특급열차 라피트 시간표에 대해서 상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사카 라피트 시간표

G사 검색엔진에서 'how to enjoy osaka'를 검색하면 일본에서 운영하고 있는 오사카 관광사이트가 나옵니다. 접속해주세요.

 

 

처음에 접속하시면 모든 게 일본어로 되어 있으실 텐데요. 설명에 어려움이 있을 것 같지만 다행이도 우측 상단에 보시면 '한국어'라고 보이실거에요. 눌러주시면 모든 메뉴가 전부 한국어로 변한답니다. 영어와 중국어도 있으니 너무 걱정마세요.

 



한국어로 번역이 됐으면 큰 4개의 카테고리 중 '교통·액세스'의 세부항목에서 '시간표'를 눌러줍니다.

 

※. 참고로 how to enjoy osaka 홈페이지에서는 교통과 관련된 시간표 뿐만아니라 노선도 티켓 구입 방법, 가격, 그리고 일본 난바역과 간사이 공항역 등 여행 교통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간표를 누르셨다면 열차 운행 시간표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보통 간사이공항역에서 난바역을 기준으로 중간에 린쿠타운, 이즈미사노, 텐가차야, 신이마미야역에서 정차하게 됩니다.

 

 

위 이미지를 보시면 가장 하단에 '시간표 PDF 다운로드'버튼이 있으실거에요. 참고로 모바일에서도 PDF를 다운받아 고화질로 열어볼 수 있으니 이 홈페이지만 잘 기억해두시면 됩니다. 제가 시간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직접 시간표를 다운받아서 한 번 열어봤습니다.

 



열차주별을 보시면 공항급행이 있고 특급 라피트가 있는데요. 소요시간은 40분으로 금방 도착한다는 걸 알 수 있네요. 기본적으로 간사이공항에서 난바역까지 가는 교통수단으로는 공항급행, 리무진버스 그리고 특급라피트가 있습니다. 가장 비싸지만 가장 소요시간이 짧은 게 바로 특급열차 라피트입니다. 가장 오래 걸리는 건 공항급행입니다. 리무진버스는 홈페이지에서 따로 시간표와 운임 확인이 가능합니다.

 

 

시간표는 휴대폰에 다운받아 놓으셨다가 수시로 필요할 때마다 모바일에서 쉽게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피치항공을 이용하신분들은 보통 간사이공항 제2터미널에 내리실텐데요. 라피트 및 공항급행, 리무진을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간사이 제1터미널까지 이동하셔야 합니다. 이 때 무료 제1터미널 <-> 제2터미널 간에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 소요시간은 약 10분정도 걸리며, 시간도 따로 정해져있는데요. 시간표 첨부해드릴테니 필요하신분은 받아서 사용하세요.

 

간사이공항셔틀버스시간표.pdf

오사카 라피트 가격

다시 홈페이지 메인화면으로 돌아와서 '교통·액세스' 세부항목에서 '운임'을 클릭해주세요.

 

 

간사이국제공항에서 난바역까지 이동하는 라피트의 경우 2종류의 시트가 있습니다. 한마디로 일반좌석이냐 비즈니스석이냐를 가리는 건데요. 레귤러 시트의 경우 어른 1,430엔 어린이 720엔이구요. 슈퍼 시트의 경우 3열 좌석으로 고급 리무진 버스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어른 1,640엔 어린이 930엔입니다.

 


하지만 이건 사실 비싼편에 속합니다. 라피트를 미리 이용하실분들은 국내에서 웹사이트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해 준비해가시는 걸 적극 추천합니다. 또한 아래 이미지를 자세히 보시면 통상가격보다 약 300엔 저렴한 KANKU WEBTOKU TICKET을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저는 실제 창구에서 1270엔을 주고 구매했었습니다. 2017년 7월 중순에 현장창구구매 경험인데요. 꼭 미리 준비하시길 바래요. 너무 비쌌습니다..ㅠㅠ

 

 

반대로 난바역에서 간사이공항으로 돌아올 때 가격표입니다. 역시나 가격은 동일하며, 이 또한 미리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해 준비해가시길 바랍니다.

 

 

네 지금까지 일본 오사카 라피트 시간표 가격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봤는데요. 물론 리무진버스, 공항급행도 있지만 조금 더 빠르고, 또 국내에서 미리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티켓을 준비해간다면 비슷한 가격으로 더욱 빠르고 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참고로 리무진 버스는 약 1000엔정도 하고, 소요시간은 48분정도 됩니다. 공항급행은 약 900엔정도며, 소요시간은 50분으로 가장 느리다고 볼 수 있지만 몇 분 차이는 안나니까 타고 싶으신 거 타시면 될듯싶네요. 오사카 호텔도 미리 좋은 곳 예약하고, 여행코스도 잘 계획하셔서 즐겁고 돌아다니고 숙소에서는 시설 좋은 곳에서 편하게 힐링하는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

'일상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 휴면계정 복구 방법  (2) 2017.09.19
북큐슈 산큐패스 총정리  (2) 2017.09.19
비진도 배편 예약 방법  (0) 2017.09.18
양도소득세 이월과세 총정리  (0) 2017.09.18
넥슨 액스 컴퓨터로 하는법  (0) 2017.09.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