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 오사카 관광지도 가이드북 안내
본문 바로가기
일상꿀팁

오사카 관광지도 가이드북 안내

by                         2017. 9. 20.
반응형

 

오사카 관광지도 가이드북 안내

 

이웃나라 일본에 위치한 지역 중 우리가 가장 많이 방문한다는 오사카에는 정말 먹거리와 볼거리 그리고 연중무휴 사계절 내내 각종 축제들이 가득한 곳입니다. 그렇기에 교토나 도쿄보다 오사카를 더 많이 찾는 이유인데요. 특히 일본어를 할 줄 몰라도 한국 관광객이 많고, 또 우리나라와 같은 아시아권에 위치해 있으며, 유럽이나 아메리카 대륙처럼 생소한 곳처럼 느껴지진 않기 때문에 자유여행을 가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겁니다.

 



하지만 아무리 익숙한 나라라고 생각이 들지라도 막상 오사카 호텔 예약은 쉽사리 진행될 지 몰라도 현지에서는 대중교통편부터 시작해서 축제 일정, 맛집 위치, 관광코스 등 모르는 부분이 많으실거에요. 그렇기에 연간 축제 및 볼거리 정보, 쇼핑하는 곳, 호텔, 맛집, 등을 쉽게 찾아 여행 계획을 좀 더

 

 

그래서 무민이가 준비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사카 관광지도 가이드북 지하철 노선도를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서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오사카 관광지도 다운로드

우선 오사카 여행지도를 보기위해선 가장 잘 나와있는 사이트가 따로 있는데요. 바로 '오사카인포'입니다. 아래 이미지처럼 검색 후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 오사카인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고베, 교토 그 외 지역에 관련된 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백화점, 로드샵, 아울렛, 추천관광지 그리고 개인적으로 다녀온 여행객들이 추천하는 '나만의 여행 팁'등과 같은 실시간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인 홈페이지에 정상적으로 접속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커다란 사진으로 된 대문과 위에 정보, 관광안내, 쇼핑안내, 맛집안내, 커뮤니티, 헬프데스크 등 여러 카테고리가 보이실텐데요. 우리는 그 중에서도 '오사카관광지도'를 클릭해봅시다.

 

 

아래와 같이 오사카 가이드북, 주요지도(관광지도), 지하철 노선도를 다운받으실 수 있는 링크가 보이실거에요. 필요한 내용들만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는데, 참고로 모두 PDF 파일로 되어 있어서 휴대폰에서도 고화질로 열어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자 어떻게 되어 있는지 2개 정도만 다운받아서 파일을 열어봤습니다. 먼저 여행지도입니다.

오사카 여행지도

주요지도를 다운받으면 여행에 필요한 지도가 나오실거에요.

 

 

여행 동선을 그리시는데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은데요. 덴노지 공원, 천수각, 난바역, 우메다역 등 여러 주요지역 위치를 한 눈에 파악해 여행 계획을 짜실 때 큰 동선을 그리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것 같군요.

 


오사카 가이드북

여행 가이드북을 다운받아서 열었을 때의 화면입니다. 스테이션 시티인 번화가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각 가이드투어 소개와 더불어 광장 소개, 여행자 서비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네요.

 

 

또한 아래의 이미지에서는 리무진 버스, 니시니혼, 난카이 전철이 어디로 가는지 또 소요시간은 얼마인지 까지도 하단부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즉, 교통편, 연간 이벤트 정보, 먹거리, 볼거리, 쇼핑, 즐길거리, 미나미, 덴노지, 아베노, 오사카성 등 여행에 필요한 필수내용들로만 구성되어 있기에 어쩌면 가장 필요한 파일인 것 같습니다.

 



아래를 보시면 사계절 월 별로 연간 이벤트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어느 시즌에 여행을 가도 그 달에 열리는 축제를 놓칠레야 놓칠 수가 없을 것 같네요. 또 지금 캡처 사진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먹거리 열전으로 타코야키, 오코노미야키, 우동, 일식, 구시카츠 , 디저트까지 각종 다양한 먹거리 정보도 나와있으니 이 파일은 정말 필수아이템이겠죠!?

 

 

네 지금까지 오사카 여행지도 관광지도 가이드북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봤습니다. 다양한 요소가 섞인 역사와 전통 문화의 볼거리가 다양하며, 세계적으로도 고품격 도시로 유명한 이 곳, 그리고 맛있는 먹거리 까지 정말 마음껏 놀고 웃고, 감동의 하루를 보내기에 위 정보들만 있다면 충분하지 않을까 확신이 드네요. 일본 여행 계획 준비를 하고 계시는 분들은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