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 다낭 볼거리 추천 관광지 안내
본문 바로가기
일상꿀팁

다낭 볼거리 추천 관광지 안내

by                         2017. 9. 22.
반응형

 

다낭 볼거리 추천 관광지 안내

 

최근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동남아시아 여행지 중 단연 다낭이 빠질 수 없는데요. 다낭 호텔부터 시작해 음식점, 교통비, 비행기표 등 여러모로 다른 국가보다 저렴한 건 사실입니다. 그래서 부담없이 많이 찾고 있는 나라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낭 볼거리 추천과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추천 관광지를 직접 찾는방법을 알려드릴거에요. 여행 계획을 세우실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드리고자 준비했습니다.

 



먼저 어느 여행이든 관광지로 꼽히기 위해서는 그 종류가 있습니다. 랜드마크, 자연/공원, 야외 활동지, 스파, 음식점 등과 같이 말이죠. 다낭을 중심으로 아래의 지도와 같이 관광지가 저렇게나 많습니다만, 그 중에서도 단연 꼭 방문해야 후회하지 않는 추천지를 찾아보겠습니다.

 

다낭 볼거리 관광지 안내

다낭 자유여행 뿐만 아니라 타 국가 여행에도 유용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는 tripadvisor 트립어드바이저를 자주 사용하는 필자인데요.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해당 여행지 국가에 대한 정보, 호텔, 음식점, 오락거리(랜드마크, 스파, 공원 등), 항공권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다낭을 주제로 검색을 해봤는데요. 위 이미지 큰 카테고리 항목을 보시면 다낭 랜드마크는 18곳, 야외 활동지는 무려 77곳 등 정말 많은 정보를 담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관광명소를 순위별로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2,739건의 리뷰와 함께 다낭 관광지 1위로 꼽힌 곳은 바로 레이디부다라는 곳인데요. 이렇게 말하면 조금 생소할 수도 있지만, 영흥사라고 하면 아는 분들도 꽤 많으시더라구요. 베트남 휴양지인 영흥사(링엄사)는 탁트인 도시와 바다의 전망을 높은 곳에서 감상하실 수 있는 곳이며, 관광객도 북적이는 곳은 아니라서 조용하답니다.

 

 

아래의 사진은 영흥사에서 찍은 도시와 바다가 어우러진 풍경을 담은 사진입니다. 정말 속이 탁 트이는 그런 그림이 연출되네요.

 

 

사실 무더운 여름이 올라가기엔 힘이들고 더운 건 사실이지만 여행왔는데 덥다고 안나갈 순 없죠~! 또 평소에 자주 올 수 있는 곳도 아니니까요.

 

 

2,740건의 생생하고 거짓없는 관광객들의 의견이 달린 리뷰와 함께 평점 5점 만점에 4.5점을 받은 영흥사, 모자가 꼭 필수라고 하는데요. 그늘이 많이 없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또 위치 자체가 바다 근처에 있어서 경치가 좋고, 지역 현지인들도 많이 오는 곳이라고 하네요.

 


오는 방법은 다낭에서 택시나 그랩으로 쉽게 접근이 용이하다고 하며, 중요한 건 입장료 무료로 따로 없다는 점입니다. 추천 방문 시간대는 3시~4시이며, 해풍이 불면 정말 시원하다고 하는데요. 해수관음과 아름다운 주변 풍경을 감상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다낭 관광지 두 번째에 위치한 시티 투어는 사실 관광지는 아니구요. 현지 가이드와 함께 시티 투어를 할 수 있는 정보입니다. 시티 투어를 한 번 눌러보겠습니다.

 

 

다낭 자유여행을 떠날 계획이지만 하루 혹은 이틀 날짜를 정해 현지 가이드와 함께 다낭 도시 푸드 투어, 자전거 투어, 야외 활동, 문화 체험 등 여러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리뷰를 하나 읽어보자면, 가족끼리 호이안 풀데이 투어를 신청했는데, 궁금한점에 대해서 질문하면 답변이 바로바로 메일로 회신을 해주어서 궁금한점 해결과 동시에 현지에서 가이드인을 만나기까지 어려움이 없었다고 하네요. 촬영도 간간히 부탁해 좋은 가족 사진도 많이 찍었고, 차량을 항상 대기시켜서 에어컨을 틀어놓고, 물을 충분히 제공해주고, 상점가에 기웃거리는 가족들을 기다려주는 소소한 친절함에 감동받았다고 합니다. 다만 영어로 설명이 되어서 언어 소통에 조금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바디랭기지로 금방 적응됐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4,893건의 리뷰와 함께 다낭 볼거리 2위로 꼽힌 마블 마운틴이라는 곳은 오행산이라고도 불립니다. 옛날 손오공이 갇혀 지냈다는 이 오행산은 현지인들에게도 인기 관광지라고 하는데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북적북적인다고 합니다. 자연과 어울리는 삶의 모습을 연상케한다고 하네요.

 



다낭 오행산을 오르다보면 사실 힘이 들지만 뒤로 돌아서 경치를 보는 순간 그 힘듬은 싹 사라진다고 할만큼 눈요김이 굉장히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산을 오르는 게 힘든분께는 산 정상까지 올라가는 엘리베이터가 따로 있다고 하네요.

 

 

또한 중간중간에 일반 사찰이 지어져 있으며, 가파른 동굴 또한 자주 볼 수 있는데요. 동굴에는 직접 들어가볼 순 있지만 생각보다 가파르기 때문에 어린아이들에게는 주의가 필요하며, 어른분들이 같이 동행해주셔야 합니다.

 

 

추천 방문시간대는 2시~3시 사이라고 하며, 산 오르는 게 끝이 아니라 생각보다 중간중간에 사찰과 동굴 불상 등 볼거리가 많다고 합니다. 리뷰를 읽어보자면 다낭에 오면 꼭 와바야할 곳이라고 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또한 모든 곳을 둘러봐도 두시간정도면 충분하다고 합니다. 산 정산에 도착하기전 오르는 산 중간중간에는 동굴의 조각과 불상이 잘 보존되어 있지만 2차 대전으로 인한 폭격에 의해 천공부위가 구멍이 나있다고 하네요.

 


여기도 마찬가지로 고객 분들에게 물을 파는데 보통 4000동이면 500ml 물을 구매할 수 있는데 10000동을 부른다거나 심지어는 30000동을 부르는 장사꾼들도 있다고 하니 꼭 주의하시길 바래요.

 

 

네 지금까지 다낭 볼거리 추천 및 직접 관광지와 볼거리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곳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실시간 그리고 광고없는 솔직한 리뷰를 통해서 보고 있는 곳이 어떤 곳인지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다낭 여행 계획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잘 참고하셔서 여행 계획 짜시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